래퍼 비와이
14개월 딸과 ‘슈돌’ 출연
결혼한 줄도 몰랐다 반응

래퍼 비와이가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하기도 했는데요~
비와이는 지난 2020년, 8년 간 만남을 이어온 비연예인 여자 친구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이듬해 8월 해양경찰청 의무경찰로 입대했고, 지난 2023년에는 득녀의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2023년 4월 전역한 비와이는 당시 14개월 딸과 함께 ‘슈돌’에 합류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비와이는 그동안 가족이나 일상을 대중에 공개하지 않았는데요.
방송을 통해 최초로 가정생활을 공개하는 만큼, 래퍼가 아닌 새로운 ‘슈퍼맨’ 아빠로서 그가 보여줄 모습에 팬들의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당시 아이와 최초로 방송 출연을 한 비와이는 “공중파에 나온 기억이 몇 번 없어서 긴장했다“라면서도 “머리 숱이 엄청 많다. 성대모사하는걸 재밌어하는 것 같다. 남 따라하고“, “반짝이는 존재에 대해 인지한 이후로 반짝이는 걸 보면 가장 크게 관심을 갖는다“라며 14개월 된 딸 소개에 웃음을 지었습니다.
또한 당시 비와이는 어마어마한 수준의 집 공개까지 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문앞부터 명품 발매트가 깔린 비와이 집은 한강뷰 하우스로, 신발, 옷 등 매장처럼 즐비하게 깔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비와이는 “안방이 제일 넓어서 거길 시하 방으로 꾸몄다”라며 안방을 통쨰로 딸에게 넘긴 ‘딸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는 모습과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는 국내 유일 육아 프로그램입니다.
저출산 문제가 큰 사회적 이슈인 요즘, ‘슈돌’은 ‘출산 장려 프로그램‘이라는 명칭을 얻으며 꾸준한 화제를 모으고 있죠.
공중파의 가족 예능 프로그램과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비와의 출연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비와이는 ‘슈돌‘ 출연 이후 둘쨰를 임신, 지난 2월 둘째를 출산해 축하를 받았습니다. 보다 더 단란한 가정이 꾸려진 비와이, 축하해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