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석 최근 근황
13살 연하 이주명과 열애
차기작 잇달아 공개 예정

배우 김지석의 근황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배우 김지석은 지난 2001년 댄스그룹 리오로 데뷔했으나, 그룹이 해체 수순을 밟으면서 배우로 전향해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어린 시절 영국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뇌섹남’인 김지석은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나혼자산다’ 등 다수의 예능에서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배우로서는 ‘포도밭 그 사나이’, ‘미우나 고우나’, ‘추노’, ‘개인의 취향’,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청담동 앨리스’, ‘원더풀 마마’, ‘또 오해영’,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톱스타 유백이’, ‘동백꽃 필 무렵’,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활발히 연기 활동을 펼치던 김지석은 지난해 13살 연하의 배우 이주명과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당시 양측은 “두 배우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특히 이주명이 김지석이 소속된 회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돈독한 사이를 입증했습니다.
두 사람은 연기라는 공통 관심 분야를 시작으로 가까워져 띠동갑이 넘는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김지석은 열애를 인정한 뒤 본인 유튜브 채널에서 결혼, 2세에 대한 가치관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아버지와 대화를 나누던 김지석은 “아내와 조금 더 시간을 보내고 아이에게 국한되지 않는 결혼생활을 하고 싶다, (아이가) 생기면 좋겠지만 결혼해서 애부터 낳지는 않겠다”라고 확고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최근까지도 ‘신병2’로 활동을 이어온 김지석은 내년 ‘그래, 이혼하자’ 공개 준비를 앞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김지석과 열애 중인 이주명은 지난 2016년 ‘Who’s Got You Singing Again’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국민여러분!’부터 연기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카이로스’, ‘스물다섯 스물하나’, ‘모래에도 꽃이 핀다’, 영화 ‘파일럿’ 등으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이주명은 올해 ‘마이 유스’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커플 모두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