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만에 복귀 장현승
새 유튜브 채널 오픈해
인트로 영상 첫 콘텐츠로 공개

9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가수 장현승이 새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장현승은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 ‘Jang Hyun Seung’을 오픈하고 인트로 영상을 첫 콘텐츠로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인트로 영상은 짧은 길이지만, 빠르게 전환되는 이미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특히 영상에 장현승의 이니셜 ‘JHS’가 삽입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영상에 담긴 다양한 이미지들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향후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장현승은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해 음악 활동뿐 아니라 팬들과의 소통 폭을 넓혀갈 예정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한편, 지난 2009년 그룹 비스트(현 하이라이트)로 데뷔한 장현승은 2016년 팀에서 탈퇴했습니다.

당시 그는 팬미팅에 불참하고 청담동의 클럽과 술집에서 목격되는 등 불성실한 태도로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습니다.
이에 장현승은 “최근 좋지 않은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 끼쳐 드리게 돼 정말 죄송하다”라며 “논란이 된 부분들은 변명의 여지없는 제 불찰이며 진심으로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라고 사과했으며 이후 팀을 탈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그는 지난 20일 방송된 MBC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는데요.
9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장현승은 “음악 외에는 관심사가 없다 보니 방송 활동이 드물었다. 오랜 시간 쉰만큼 앞으로는 두세 배로 활동하고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장현승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신곡 ‘궤도(Orbit)’를 발매할 예정입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