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
‘전남친 퇴치송’ 전문 가수
각종 게임 ‘헤비유저’이기도
‘전남친 퇴치송’으로 유명했던 가수! 바로 에일리인데요.

에일리가 ‘전남친 퇴치송 전문가’로 불리던 타이틀을 내려놓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에일리는 최근 KBS Cool FM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메모어((Me)moir)’ 타이틀곡 ‘엠엠아이(MMI)’를 소개했는데요.
그는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전남친 퇴치송 전문가 대신 자존감 지킴이로 기억되고 싶다”고 당당하게 말했습니다.

실제로 ‘엠엠아이’는 마이애미 비트 기반의 힙합 R&B 장르로, 에일리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흥미로운 건 에일리의 또 다른 반전 매력입니다. 에일리는 가수 활동 외에도 자타공인 ‘게임 헤비유저’로 유명한데요.
에일리는 인터넷 방송을 통해 게임 스트리머로도 활약한 바 있으며, ‘쿠키런 킹덤’에 약 9천만 원, ‘원신’에도 5~6천만 원을 투자할 만큼 엄청난 ‘헤비유저’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출처 : Youtube '[에일리 OFFICIAL] aileemusic'](https://cdn.news-ade.com/newsaid/2025/05/28184756/i%C2%97%C2%90i%C2%9D%C2%BCe%C2%A6%C2%AC-2.jpg)
다른 스트리머와 함께 방송을 하다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그저 팬심을 드러냈을 뿐인데 오해가 있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에일리는 결국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과 약 1년 간 열애 끝에 지난 4월 20일 결혼식을 올리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죠!
에일리의 남편 최시훈은 지난 2021년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고,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식음료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에일리는 2012년 데뷔곡 ‘Heaven’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고, 이후 ‘보여줄게’, ‘노래가 늘었어’, ‘If You’ 등 숱한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지난 2023년에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변함없는 가창력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팔방미인 에일리! 결혼까지 했으니 남편과 손 맞잡고 힘차게 나아갔으면 좋겠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