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영 최근 근황
촬영 위해 영국으로 출국
두 달 전 이혼 소식으로 화제

배우 이시영의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시영은 지난 21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버버리와 함께 영국으로 Highgrove Trip 떠나요. 다녀올게요”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한 브랜드 촬영을 위해 영국으로 출국을 앞둔 모습입니다.
출국을 앞두고 인천국제공항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시영의 모습이 어느 때보다 빛나고 청초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시영 일상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심히 다녀오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언니 너무 예뻐요”, “아들 없이 가서 외로울 듯”, “왜 더 예뻐진 것 같지?”, “나이 믿을 수 없다” 등 반응을 전했습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요식업 사업가 조승현과 결혼해 4개월 만에 아들을 낳아 행복한 일상을 공개해왔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3월, 결혼 8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올해 초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진 이시영 측은 “상호 원만하게 합의해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다.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외 문의는 답변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지난 2008년 드라마로 데뷔한 이시영은 ‘꽃보다 남자’, 부자의 탄생’, ‘아름다운 나의 신부’, ‘파수꾼’, ‘왜그래 풍상씨’, ‘스위트홈’ 시리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습니다.
본업 뿐 아니라 SNS, 유튜브, 틱톡 등으로도 활발한 활동 중인 이시영,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할게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