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쯤 소장하고 있어야 할 액세서리 데일리룩 필수 포인트템☆ 요즘 스타들의 목에 저마다 채워져 있는 이것!!
진주 목걸이 인기가 심상치 않다. 캐주얼룩이든, 포멀룩이든, 드레스든 성별을 가리지 않고 스타들의 진주 목걸이 사랑이 깊어지고 있다는데! 요즘 스타들의 진주 목걸이 스타일링을 함께 살펴보자.
선미는 C사의 명품 진주 목걸이를 크기 별로, 기장 별로 레이어링해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귀걸이 역시 진주로 맞추고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줘 고혹적인 매력을 어필했다.송민호는 레오파드 재킷에 진주 목걸이 조합으로 패셔니스타 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재킷 안에는 심플한 화이트 이너를 매치해 진주 귀걸이와 진주 목걸이, 체인 목걸이를 레이어링 했다.블랙 원피스에 진주 조합은 실패하지 않는다! 이하이는 최근 블랙 벨벳 원피스를 입고 볼드한 진주 목걸이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자아냈다.트와이스 다현 역시 블랙 드레스에 진주 목걸이를 매치했다. 네 줄이 겹쳐진 화려한 진주 목걸이를 매치해 가녀린 데콜테 라인이 돋보이도록 했다. 블링블링한 진주 목걸이 덕분에 뽀얀 피부 톤이 더욱 빛을 발하는 듯하다.조이는 흰 티셔츠, 청바지의 심플한 데일리룩에 미니멀한 진주 귀걸이를 착용했다. 긴 생머리를 내추럴하게 풀어 헤치니 이게 바로 청순좌의 넘사벽 포스..☆진주 목걸이는 F/W 시즌을 대표하는 체크 패턴, 니트 아이템에도 잘 어울린다. 마마무 문별처럼 체크 니트 카디건에 진주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면 이번 시즌 트렌드는 나의 것★진주 목걸이는 캐주얼룩, 힙한 스트릿룩에도 잘 어울린다. 최근 공개된 화보에서 오연서는 블랙 탱크탑에 핑크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진주 목걸이를 믹스매치했다. 차분한 트위드 재킷 대신 트레이닝복과 조화를 이룬 진주 목걸이! 영한 느낌이 가득하다. 황보라는 시크한 재킷룩에 진주 목걸이를 곁들였다. 캐주얼한 니트와 상반되는 듯한 진주 목걸이를 착용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어필한 모습이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