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멤버 겸 배우 함은정
유튜브 채널로 ‘사주풀이’ 공개
“사주에 남편 없는데 자식은 있다”

그룹 티아라 멤버 겸 배우 함은정(36)이 사주풀이를 받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함은정’에는 “역대급 사주풀이”라는 제목으로 함은정이 역술가를 찾아 올해 운세에 대한 상담을 받는 영상이 업로드됐는데요.
역술가는 함은정의 사주에 대해 “보석으로 태어난 사주다. 꽁꽁 얼어 있는 땅에 있는 보석이라 빙하 안에 있는 보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사주에 불이 없다. 불이 의미하는 게 직장 혹은 남편이다. 남편이 안 보인다”라면서도 “사주 안에는 자식은 있다“라고 덧붙여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에 함은정은 “저는 그냥 애만 있나 보다. 너무 다행이다. 그거면 됐다”라며 웃어 넘겼습니다.

역술가는 이에 대해 “명리학이 되게 옛날 거다. 어른들이 생각하는 남편, 가장을 생각하면 된다”라며 “상하 수직적인 관계가 안 맞는다”라고 풀이했습니다.
이어 역술가는 “결혼을 못 하는 것이 아니라 남성미를 되게 부각하면서 내가 너보다 뛰어나고 위에 있다고 생각하는 남자는 힘들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배우자 자리에 소가 있다. 우직한 사람이 어울린다. 내가 업고 갈 필요는 없지만 끌고 갈 팔자”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본인이 연애나 애정에 대해 크게 절박하지 않아 보인다“라고 분석했습니다.
이에 함은정은 “맞다. 집에 있는 걸 좋아한다”라며 “나가봤자다. 막상 나가면 잘 놀지만 혼자 있는 시간이 꼭 필요하고, 연애로 잘 이어지지 않는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역술가는 마지막으로 “사색할 수 있는 공간, 정적인 공간, 여행하는 길 안에서 좋은 배우자 인연을 만날 가능성이 있다”라고 예측해 기대감을 남겼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