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부캐 ‘슈블리맘’
공구 인플루언서 사과 영상
백상예술대상 예능상 받아

개그우먼 이수지의 깜짝 놀랄 행보가 화제인데요~
13일, 이수지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는 “안녕하세요 슈블리맘입니다.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수지는 공구 인플루언서 부캐인 ‘슈블리맘’의 모습으로, 창백한 메이크업과 검은 옷을 입은 상태로 등장해 사과 입장을 전했습니다.
‘슈블리맘’은 “우선 실망이 크셨을 쑥떡이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죄송하다. 최근 공구 과정에서 여러 가지 오해들이 있었지만 일일이 대응하지 않는 게 낫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각종 루머와 추측이 난무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까지 피해를 입게 되면서 더는 침묵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오해는 사과드리고 싶어서 사실과 다른 부분을 다시 잡고 가고자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원피스 정보를 묻는 질문에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DM으로 정보드리겠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사과 영상에서조차 애플사이다비니거를 홍보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했는데요~
끝으로 ‘슈블리맘’은 “정말 열심히 달려왔다고 생각했는데 돌이켜보면 너무 앞만 보고 달려온 것 같다. 모든 비난과 질책 달게 받겠다. 다만 허위사실과 추측성 글은 IP 추적해서 고소 예정이다. 그럼 앞으로 더 좋은 공구로 보답해드리겠다. 죄송하다”라며 자숙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이는 각종 논란을 겪는 유튜버, 인플루언서들이 사과 방송을 하는 모습을 그대로 재연해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수지의 다른 ‘부캐’ 영상들과 마찬가지로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이수지는 최근 ‘제6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예능상을 수상, 어마어마한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다양한 방송, 유튜브, SNS 등으로 활약 중인 이수지,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되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