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스 플랜’ 정현규,
쏟아지는 악플에
SNS로 “죄송합니다”

예능 출연자 정현규가 결국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정현규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짧게 “죄송합니다”라는 문구를 올리며 논란에 대해 입장을 간접적으로 표했습니다.
그가 출연 중인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 시즌2(이하 ‘데블스 플랜2’)에서의 언행이 도마에 오르자, 이에 대한 반응으로 보입니다.
문제가 된 장면은 지난 13일 공개된 ‘데블스 플랜 2’ 8화에서 나왔습니다.
게임 도중 정현규는 연합을 맺고 있던 모델 최현준이 자신의 전략대로 움직이지 않자 “너 산수할 줄 알아?”, “같은 10진법으로 계산한 거 맞냐?” 등의 발언을 이어갔던 것인데요.
최현준은 카이스트 수리과학과 출신이라는 점에서, 해당 발언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무례하다’는 지적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당시 상황은 최현준이 정현규에 대한 배신을 염두한 상태였기에 최현준의 판단이 더욱 이해하기 힘들었던 것인데요.
정현규의 SNS에는 “예의 없다”, “무시하는 태도 보기 불편하다”는 비판 댓글이 쏟아졌고, 결국 그가 프로필에 남긴 한 줄짜리 사과가 주목을 받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전후 사정을 이해한 일부 시청자들 사이에선 “게임의 성격상 전략적 언행일 수 있다”, “악플은 지나치다”는 반응도 나오며, 과도한 비난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함께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정현규는 2022년 티빙 ‘환승연애2’를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당시 그는 전 연인 박나언과 함께 출연했으나, 최종적으로는 성해은과 커플이 되어 화제를 모았는데요.
두 사람은 방송 이후에도 실제 연인 관계를 이어갔지만, 최근 서로의 SNS에서 관련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면서 결별설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침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