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현정 최근 근황
전성기 시절 결혼한 과거
최근 아들·딸 사진 노출 눈길
배우 고현정이 공개한 일상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고현정은 최근 본인의 일상이 담긴 사진들을 여러 장 게재했는데요, 그 중 테이블 위에 놓인 액자들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액자 속에는 고현정의 20대 시절 모습, 아버지 증명 사진 등이 담겨 있었는데, 그중 고현정이 어린 시절의 자녀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포착됐습니다.
현재 자녀들과 함께 살고 있지 않은 고현정은 유튜브를 통해 그들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에 고현정이 공개한 사진 속 자녀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애틋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고현정의 결혼사는 전 국민이 다 알 정도로 유명한 편인데요~?
‘미스코리아’로 연예계에 발을 디딘 고현정은 ‘여명의 눈동자’, ‘엄마의 바다’, ‘모래시계’ 등을 통해 미모, 연기력을 두루 갖춘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최고의 주가를 달리던 1993년 3살 연상의 남자 친구와 열애를 시작, 1995년 결혼 소식과 함께 연예계 은퇴까지 결정했는데요.
고현정의 열애 및 결혼 상대는 당시 이명의 신세계 그룹 회장의 장남인 정용진이었습니다.
어마어마한 인기의 여배우가 ‘삼성가’ 남성과 결혼한 사실은 역대급 파장을 불러일으켰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잘 살던 두 사람은 2003년 이혼을 결정했고, 친권은 모두 정용진이 갖게 됐습니다.
고현정은 이혼 후 ‘봄날’을 통해 복귀했고, ‘여우야 뭐하니’, ‘히트’, ‘선덕여왕’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히트시키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습니다.
최근까지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온 고현정은 지난해 ‘마스크걸’로 연기 변신을 선보여 또 한 번 연기력을 입증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SNS, 유튜브를 개설해 ‘신비주의’를 벗어나 팬들과 소통에 힘쓰고 있습니다.
‘가족’을 유지하는 데는 실패했지만, 배우로서는 완벽한 커리어를 갖게 된 고현정의 다음 작품도 기대되는데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