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선,
김태희, 전지현보다
본인이 더 이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녀 배우 김태희,
그런 김태희보다 자신이 더 예쁘다는 발언을 한 여배우가 있다는데요!

바로 배우 김희선입니다!
김희선은 과거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김태희, 전지현은) 다 매력 있고 좋지만 내 대를 잇는 친구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희선, 김태희, 전지현 중 (외모) 1등이 누구냐?”라는 질문에 부끄러워하면서도 “나일걸?”이라고 대답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집사부일체’에 출연해서도 “태희혜교지현의 앞은 나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발언을 내뱉은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김희선은 “사실 예능이고 다 웃자고 하는 소리니까 그렇게 이야기를 했다”며 “김태희, 송혜교, 전지현은 지금 내가 봐도 너무 부럽고 흠잡을 데 없는 후배”라고 전했습니다.
김희선에 이런 자신감 넘치는 태도에 많은 시청자들이 웃음을 지었습니다.
한편, 김희선은 성형외과 의사가 뽑은 가장 완벽한 미인,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한 미인, 컴퓨터 미인, 연예인들의 연예인 등 화려한 수식어를 갖고 있는데요.
지금도 일반인은 물론이고 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꼽는 실물이 가장 예쁜 연예인 1위라고 합니다. 사진이나 화면으로 보는 얼굴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고 하는데요.

중국에서도 아시아 최고 미인이라고 불리며, 함께 연기했던 성룡이 그동안 합을 맞춰온 수많은 여배우 중 가장 미인으로 김희선을 꼽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김희선은 칸 영화제에서 샤론 스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에이전시를 맡고 있던 모델계의 대모 마를린 고티에를 만나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라는 찬사를 듣기도 했죠.
아름다운 외모로 찬사를 받은 배우 김희선, 앞으로는 어떤 행보를 보일지 너무 기대됩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