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해인
D.P. 시즌2 촬영현장 공개
AOA 뮤비 출연으로 데뷔
배우 정해인이 ‘D.P.‘ 시즌2 촬영 현장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1월 9일 정해인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D.P. 시즌 2 현장을 공개한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정해인은 “내일 또 만나지 말입니다”라는 심쿵 멘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해인은 군복을 입고 훈훈한 외모를 뽐내고 있다. 짧은 머리와 군복을 입고 있어 늠름하면서도 잘생긴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의 배경은 ‘D.P.’ 시즌 2 촬영 현장으로 보인다.
해당 게시물에는 동료 연예인들과 누리꾼들의 반응이 끊이지 않았다. 배우 이규형은 “잘~생겼다~~”라고 댓글을 남겼으며 신재하는 “단결”이라고 말했다. 넷플릭스 계정 운영자는 “왜 아직 9일이죠? 왜죠?”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내일 몇 시 몇분 오전 오후 밤 시간도 알려줘야죠 핸님” “너무 오랜만에 핸님이… 안준호 일병은 빨리오시지 말입니다” “애타게 기다렸지 말입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해인은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주연을 맡았다. 지난 2021년 8월 공개된 ‘D.P.’ 시즌1은 대한민국 군대의 어두운 면을 가감 없이 리얼하게 다뤘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배우들의 열연과 연출, 액션, 개그, 주제의식이 골고루 잘 녹아든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2022년 제58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드라마 작품상을 수상했으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받았다.
정해인은 ‘D.P.’에서의 열연으로 제8회 아시아 태평양 스타 어워즈 OTT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이후 시즌1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시즌2 제작이 확정됐으며 앞서 시즌1에서 활약했던 정해인, 구교환, 손석구 등이 출연한다.
한편 정해인은 지난 2013년 7월 26일 걸그룹 AOA의 ‘MOYA‘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데뷔했다. 정해인은 ‘AOA 뮤비 속 훈남’으로 불리며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 정해인의 모습을 캡처한 사진이 올라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당시 정해인은 데뷔 작품을 따로 준비하던 중 AOA 뮤직비디오로 먼저 얼굴을 알리게 됐다. 현장에 있던 한 관계자는 정해인에 대해 “정해인이 첫 연기 데뷔임에도 불구하고 배우 김민교, 개그맨 정성호 등과의 촬영에서 전혀 긴장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자신의 역할에 충실했다”라며 “뮤비 연출을 맡은 홍원기 감독도 연기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