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커플의 열애설 보도
한쪽만 인정하는 난감한 상황
웃지 못할 헤프닝이 되기도
스타들은 열애설이 났을 때 쿨하게 인정하기도 하고, 부인하기도 하지만 가장 난감한 상황은 양측의 입장이 다를 때입니다.
교제 사실을 알 순 없지만 인정한 쪽은 당혹스러웠다는 열애설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배우 오연서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남편 이준과 촬영에 임하다 배우 이장우와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오연서는 초반엔 열애 사실을 인정했지만 이후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으로 비판받자 다시 부인했습니다. 이와 달리 이장우는 아무 입장 없이 소극적인 대처를 보였죠.
이후 오연서는 방송에서 눈물을 보이며 이준에게 심정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놀라운 경기력을 보여주며 축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손흥민 선수. 그 역시 과거 두 번의 열애설을 모두 부인했는데요.
2014년, 걸스데이 멤버 민아와 손흥민 선수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었는데요. 손흥민은 청담동 꽃집에서 30분을 넘게 기다려 준비한 꽃다발을 선물하는 등 로맨틱한 면모를 보였습니다.
이에 민아의 소속사 측에선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했다며 열애설을 인정했죠.
하지만 손흥민은 친구 사이로 두 차례의 만남을 가진 것뿐이라며 가족들까지 합세해 열애 사실 자체를 부인했습니다.
이후 민아는 열애설 당시 서로 호감을 갖는 단계였지만 과도한 관심과 스케줄로 연락이 끊겼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연상 연하 커플로 열애설이 제기됐던 유소영과 손흥민.
유소영은 축구 국가대표팀에 소집된 손흥민이 머무르는 파주까지 직접 차를 몰고 데이트를 가 화제가 됐는데요. 유소영의 소속사 측에선 열애설을 부인하다 인정하는 입장을 내놓았죠.
이후 라오스에서 펼쳐진 한 경기에서 손흥민이 손으로 S자를 그리는 세리머니를 선보였을 때 모두가 유소영에게 전하는 세리머니로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은 두 번째 열애설에서도 친한 누나, 동생 사이일 뿐이라며 부인했습니다. 이후 유소영은 열애설 이후 많은 비판을 들어 속상했다는 심정을 고백했죠.
배우 김소은은 손호준과 열애설이 터진 적이 있습니다.
새벽 2시 손호준의 청담동 자택 앞에서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었는데요.
손호준 측에선 알게 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며 교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김소은은 패션 행사에서 유연석 덕분에 세 사람이 친해졌고 사귀는 사이라고 말할 수 없다며 부인했죠.
송재림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만나 열애 사실을 다시 한번 부인했는데요. 그녀는 배우 조재윤의 결혼식이 끝난 뒤 친한 배우들끼리 모이기로 한 장소가 손호준의 집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렇게 한 쪽이 난감했던 연예계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열애설에 대해 갈린 입장,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