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인국 부모님,
소개팅에서 만난 날
바로 결혼 결정했다…
과거 슈퍼스타K에 등장해 잘생긴 외모와 노래 실력으로 화제가 된 참가자,
바로 서인국인데요.

비록 가수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서인국이지만 지금은 배우로서도 왕성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2년 KBS 드라마 ‘사랑비’에서 조연으로 활약한 서인국은 이어 ‘응답하라 1997’로 연기 포텐을 크게 터트렸습니다.
그러던 2013년, 서인국은 KBS ‘맘마미아’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했는데요.

당시 흔하지 않던 연상연하 커플이었던 서인국의 부모님.
MC 박미선이 “나중에 (남편 분의)나이를 알고 깜짝 놀라지 않으셨냐”고 묻자 서인국의 어머니는 “그땐 이미 늦었다”고 대답했는데요.
이어서 “애 낳고, 혼인신고 하고 출생신고 하면서 알았다”며 출생의 비밀을 밝혔습니다.
이에 서인국은 “저도 출생의 비밀을 지금 안 거에요?”라며 깜짝 놀랐는데요.

MC들이 “소개팅이 몇 월이었냐”고 묻자 어머니는 머뭇거리다 “12월”이라고 대답했습니다.
뒤에 앉아있던 박은영 아나운서가 서인국에게 “생일이 언제냐”고 묻자 어머니는 “10월 23일”이라며 작게 대답했는데요.
출연진들은 그 대답에 “그 날이었네”라며 폭소를 터트렸습니다.
서인국은 자신도 혼란스러운 듯 잠시 생각을 이어가다 어머니에게 “엄마!!”하며 고개를 푹 숙였습니다.

계속 MC들이 어머니에게 질문을 퍼붓자 서인국은 보다 못해 어머니 앞을 가로막으며 어머니를 지키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방송에서 의도치 않게 밝혀진 출생의 비밀에 누리꾼들 사이에서 “서인국의 생일은 10월 23일”이라는 사실이 유명하게 퍼지기도 했는데요.
팬들은 서인국의 생일이 되면 이 영상을 다시 꺼내보며 생일을 축하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한편, 서인국은 ‘주군의 태양’, ‘38 사기동대’, ‘쇼핑왕 루이’,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왔습니다.
2013년 ‘노브레싱’으로 스크린에 데뷔해 ‘파이프라인’, ‘늑대사냥’ 등 영화 작품에도 꾸준한 참여를 보이고 있습니다.
카리스마 있는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서인국에게 이런 과거가 있었다니, 정말 재미있는 사연이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