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딩숲 서울을 벗어나 한적한 자연을 배경삼아 전원생활을 시작한 연예인들이 하나 둘 늘어나고 있다.

출처: KBS
신화 김동완 또한 그 중 한 명인데! 현재 경기도 가평군에 자리잡아 4년째 거주하고 있다.
스케줄이 없을 때, 김동완의 가평 라이프는 이런 느낌?
김동완, 요즘 대세 천 번 저어 만드는 수플레 오믈렛 만들기!, 산 정상에 올라 탁트인 시야 감상하기

혹은 자연 암벽 등반, 반려견들과 놀아주기, 하나부터 열까지 소중한 자식들(반려벌) 챙기기에 여념이 없고요.

꿀벌아빠 김동완 이야기

출처: 김동완 인스타그램
가을이 되면 벌초하고 가평에서 매우 바쁘게 살고 있다.

출처: Office DH
오는 7월 1일 개봉하는 ‘소리꾼’ 라운드 인터뷰차 김동완을 만난 뉴스에이드.
한 시간동안 그를 만난 소감을 한마디로 정리한다면, “경기도 가평군 비공식 홍보대사=김동완”이었다.
기승전가평 으로 끝났을 만큼 그의 가평 사랑이 대단했다. 이날 만난 기자들 한 명 한 명에게 “가평으로 이사오세요!” 라고 영업할 정도.

출처: 뉴스에이드 DB
그래서 물어봤다. 김동완이 가평과 사랑에 빠지게 된 과정을!

출처: Office DH
가평 라이프 덕분에 건강과 마음의 안정 모두 되찾은 김동완. 그래서인지, 과거의 김동완에게도 묵직한 한 마디를 남겼다.

출처: ‘소리꾼’ 스틸
전원생활을 하면서 내려놓는 법, 그리고 주변사람들을 바라보고 챙기는 법, 사회와 잘 어우르는 방법을 배우는 중인 김동완.
여기에 영화 ‘소리꾼’ 및 현재 시연 중인 연극 ‘렁스’를 통해 배운 것들 또한 알려줬다.

출처: Office DH
‘소리꾼’을 통해 김동완은 ‘승부수’를 얻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최근 자신의 연기를 향한 기대치가 높아졌다고 체감했기 때문.

출처: Office DH
인터뷰 말미 김동완은 전국의 신화창조에게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유는 박철민에게 “제가 신화인데 (관객수)20~30만은 보장할 수 있다”고 자신감 섞인 농담을 던졌기 때문. ㅎㅎㅎ
전국에 계신 신화창조 동생누나형님들 제발 보러 와주셔서 철민이 형한테 위신 좀 서게 부탁드립니다. 저는 배우로만 봐주시는 것만 해도 감사합니다. (웃음) -김동완-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