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하 최근 근황
파혼 후 연예계 은퇴해
일반인으로 살아가 눈길

배우 심은하의 연예계를 떠난 과정이 여전히 화제인데요~
최근 이영애, 정호영 부부가 공식 석상에 함께 모습을 드러낸 모습이 화제를 모으며, 정호영과 심은하의 파혼 전력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배우 심은하는 지난 1993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한지붕 세가족’, ‘마지막 승부’, ‘M’, ‘청춘의 덫’ 등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했습니다.
드라마뿐 아니라 영화계에서도 ‘8월의 크리스마스’, ‘미술관 옆 동물원’, ‘텔 미 썸딩’, ‘인터뷰’ 등 현재까지 언급되는 작품을 남겼습니다.

심은하는 전성기 시절인 2001년 현재 이영애의 남편인 기업인 정호영과 약혼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 이틀 전 파혼 소식을 전했고, 당시 심은하는 “정호영이 나이, 학력을 모두 속였고, 복잡한 여성 편력을 가지고 있다”라고 밝혀 충격을 자아냈습니다.
심은하는 “이혼 사실도 뒤늦게 알아 큰 충격을 받았고, 처음 소개받을 땐 ‘서른일곱 살의 정태영’이었으나 서너 달 뒤 주변을 통해 ‘마흔아홉 살의 정호영’이란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결혼식 날짜도 양가 합의 없이 날짜, 장소 모두 혼자 결정하고 통보했다. 결혼 날짜가 보도되자 정 씨에게 마지막 기회를 준다는 생각에서 어머니를 모셔 오라고 부탁했으나 끝내 받아들여지지 않아 결별키로 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심은하는 연예계를 은퇴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는데요~

은퇴 후에도 그 미모와 끼를 숨기지 못해 끊임없이 연예계의 복귀를 원하는 이들이 많았지만, 심은하는 일반인으로서 삶을 이어갔습니다.
지난 2005년 자유선진당 출신 정치인 지상욱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슬하에 두 딸을 둔 심은하는 가정과 육아에만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여전히 그를 기다리는 팬들이 ‘복귀설’, ‘심은하 작품설’ 등을 제기해 종종 화제를 모으고 있다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