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하윤 최근 근황
‘학폭 의혹’ 후 활동 중단
‘찌질의 역사’ 티저 영상

배우 송하윤의 최근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송하윤이 출연한 ‘찌질의 역사’가 웨이브, 왓챠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티저 영상 속 주요 캐릭터로 알려졌던 배우 송하윤 분량이 사라져 화제입니다.
송하윤은 지난해 학폭 의혹에 휩싸였으며, 이후 활동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찌질의 역사’는 지난 2022년 촬영을 마쳤으나, 당시 학폭 의혹이 있었던 배우 조병규를 주인공을 세워 편성이 미뤄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후 또 다른 출연 배우인 송하윤까지 논란에 휩싸여, 또 한 번의 기다림을 갖게 됐습니다.
제작 3년 만에 공개된 ‘찌질의 역사’ 속에서 송하윤 분량이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송하윤의 과거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송하윤은 가난한 집안에서 생활했던 어린 시절, 돈을 버느라 바빴던 부모님 대신 나물을 팔던 외할머니 밑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학창 시절, 남동생 친구가 송하윤의 사진을 SNS에 올리면서 방송 관계자의 눈에 띄게 됐고, 2004년 잡지 모델로 데뷔하게 됩니다.

2005년, 드라마 ‘태릉선수촌’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까지 시작하는데요~
‘김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한 송하윤은 귀여운 외모, 톡톡 튀는 연기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후 영화 ‘다세포 소녀’, ‘아기와 나’, ‘장례식의 멤버’, ‘나는 공무원이다’, ‘화차’, 드라마 ‘최강칠우’, ‘유령’ 등으로 활동하다가 2012년, 활동명을 송하윤으로 변경했습니다.
활동명 변경 이유에 대해 “28살 때까지 김별이라는 이름을 쓰며 주로 고등학생 연기를 했다. 근데 28살이 지나니까 더 이상 고등학생 오디션에 붙을 수가 없었다. 그런 것에서 오는 딜레마가 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송하윤으로서 영화 ‘완벽한 타인’, 드라마 ‘쌈, 마이웨이’, ‘언니는 살아있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에서 활약했던 그는 지난해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데뷔 후 첫 악역으로 호평을 받았지만, 이후 곧바로 학폭 논란에 휩싸여 활동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학폭 논란에 대해 일부만을 인정한 송하윤, 이후로 활동이 없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찌질의 역사’에서 다시 모습을 드러낼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