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다이어트로 항상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여자 아이돌. 하지만 사실 그녀들과 같은 슬림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요. 최근 잘록한 허리를 넘어 탄탄한 11자 복근까지 가진 아이돌들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남성 아이돌들이 근육을 만들어 섹시함을 어필해왔던 것만큼이나 여성 아이돌의 탄탄한 몸매는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죠. 그럼 지금부터 남모르는 곳에서 열심히 웨이트 트레이닝을 받으며 숨겨왔던 복근들은 과감하게 공개한 아이돌들을 함께 보실까요?
최근 핫바디 스타 하면 빠지지 않고 이름을 올리는 연예인 하면 바로 전소미입니다. 걸그룹 IOI 데뷔 당시부터 소미가 화제가 된 것은 그 실력뿐만 아니라 자극을 일으키는 몸매 때문인데요. 2001년생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언니들을 반성하게 만드는 완벽한 몸매에 탄탄한 복근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꾸준한 운동을 통해 넘사벽 몸매를 가지게 된 전소미.
최근 그녀의 SNS에 공개한 보면 그녀가 필라테스에 푹 빠져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위아래 검은색 운동복을 입고 운동기구를 이용해 열심히 스트레칭하는 모습 속, 살포시 보이는 그녀의 11자 복근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소미는 간단한 동작만 했을 뿐인데 선명한 복근이 눈에 띌 정도로 군살 없이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죠.
데뷔 이후 남다른 비율과 몸매로 많은 여자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고 있는 현아. 11자 복근은 많은 여성들의 로망인 만큼 마른 몸매에 탄탄하게 자리 잡은 그녀의 복근은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그녀는 복근 화면 떠오르는 가장 대표적인 아이돌이죠. 타고났을 것만 같은 완벽한 몸매를 가진 현아지만, 평소 그녀는 누구보다 열심히 자기관리에 열중한다고 하는데요.
얼마 전 그녀가 공개한 몸무게는 43.1kg. 그녀의 키에 비해 다소 적은 몸무게이지만, 그저 마른 몸매가 아닌 꾸준한 운동으로 탄탄하게 다져진 몸매죠. 현아의 몸매 비결은 꼭 먹은 만큼은 꼭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평소 음식을 먹으면 바로 앉지 않고 일부러 서있고, 배드민턴도 2시간 30분 정도 해야 땀이 나서 가능하면 그만큼은 하려고 한다고 하죠.
대세 중에 대세로 떠오른 레드벨벳의 멤버 중 ‘복근 여신’으로 불리는 멤버가 있습니다. 그 멤버는 바로 귀여운 외모에 반전 복근을 자랑하는 슬기인데요. 그녀는 무데 위에서 나 무대 아래에서 나 완벽한 11자 복근을 뽐내며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죠.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날씬한 몸매에 탄탄한 복근까지 가진 사기캐 슬기.
그녀는 남다른 외모와 탄탄한 몸매로 수많은 ‘다이어트 자극 짤’을 생산하고 있는데요. 한 방송에서 슬기는 평소 근육이 잘 붙어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라 밝히며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필라테스를 꼽았죠. 이어 그녀는 “필라테스를 하면 몸매 라인이 정말 좋아지면서, 땀도 많이 나고 좋은 것 같다”라고 이유를 덧붙여 수많은 다이어터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EXID의 하니는 지금까지 보여준 다른 아이돌과는 사뭇 다른 복근을 가지고 있는데요. 보통 여자아이돌 같은 경우 11자 복근을 가지고 있지만, 그녀는 남자도 만들기 힘들다는 식스팩을 가지고 있죠. 그녀의 식스팩 복근의 비결은 바로 철인 3종 경기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운동신경이 좋고, 그만큼 운동을 좋아해 그녀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철인 3종 경기에 참여했습니다.
초등학생 때 매일 10km씩 달리고, 수영, 사이클을 하면서 운동을 즐겼다고 하는데요. 하니는 운동 후 마사지를 통해 꼭 근육을 풀어준다고 하죠. 그래서 다른 여자 아이돌들과 달리 11자 복근 대신 왕(王) 트자 복근을 가지게 된 하니. 심지어 과거 인터뷰에서는 “어린 시절부터 운동을 많이 해서 근육이 잘 생기는 게 콤플렉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마지막 주인공은 남성 팬들의 열혈한 지지를 받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메인 댄서 모모입니다. 그녀는 데뷔 전 출연했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부터 화제가 될 만큼 탄탄한 복근을 가지고 있는데요. 평소 트와이스는 무대 위에서 노출 의상을 많이 입지 않지만, 탄탄한 복근을 가진 멤버인 모모는 그동안 크롭 탑을 애용하며 11자 복근을 자랑해왔는데요. 넘사벽 미모에 긴 팔다리, 그리고 탄탄한 복근까지. 본 투 비 아이돌이라는 말은 그녀를 두고 하는 말 같죠?
완벽한 피지컬에 복근까지 지니고 있는 트와이스 모모. 모모에게도 복근을 유지하는 꿀팁이 있습니다. 모모가 선명한 11자 복근을 유지하는 비법은 바로 트위스트 프랭크인데요. 이 동작은 보기에는 간단해 보이지만 고강도 운동으로, 잘록한 허리는 물론 탄탄한 복근을 만드는데 효과적이라고 하죠. 모모는 탄탄한 복근을 만들기 위해 1회에 50번씩 하루에 총 3세트를 할 것을 추천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