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최근 근황
‘할명수’ 출연해 결혼 언급
이주연과 열애설만 5번

지드래곤의 ‘결혼’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지드래곤이 결혼에 대한 열린 마음을 드러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지난 14일 박명수 유튜브 ‘할명수’ 채널 ‘(SUB) G-DRAGON 지드래곤♥민두래곤 우리 14년 만에 재회했어요 할명수 ep.235’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지드래곤은 “나이를 물어보는 게 실례가 될지도 모르지만 30대면 이제 결혼도 생각하냐?”라는 질문을 받았는데요~

지드래곤은 “안 하진 않는데 당연히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있다. 아직 결혼에 대해서 크게 (생각하진 않는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난 축가를 한 번도 안 해봤다. 결혼하면 내가 축가를 하겠다”라며 박명수의 축가 제안에 확실하게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드래곤은 가족, 친누나 등 축가 부탁을 받고도 한 번도 한 적이 없다고 하네요~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2017년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당시 지드래곤, 이주연은 다정한 모습으로 함께 찍은 사진, 영상 등이 공개됐고, 이후에는 하와이 여행 중 같은 장소로 추측되는 곳에서 찍은 사진들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양측은 “친한 사이일 뿐이다”, “두 사람은 동료로 알고 지내는 사이다, “지인들과 함께 어울린 자리다” 등 해명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제주도 여행, 자택, 어플 영상 등 꾸준히 열애설이 제기됐고, 이에 대해 양측은 침묵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또 한 번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 사진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재결합설’이 불거졌고, 이는 두 사람의 다섯 번째 열애설입니다.
이에 팬들은 사실에 대한 궁금증을 전하고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