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정우영 결혼설
배우 이광기 딸 이연지
손예진 닮은꼴로 시선강탈

축구선수 정우영의 결혼설이 나와 화제인데요~
19일 축구전문기자 서호정은 한 유튜브 채널에서 “정우영 선수가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배우 이광기 딸 이연지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데요~
이어 보도매체 서울신문 측은 두 사람의 청첩장을 입수해 6월 1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보도애 따르면 두 사람은 동갑내기 친구 사이로, 친구로 지내다가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했고 서로에게 반해 결혼까지 이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정우영은 독일 분데스리가 FC 우니온 베를린 소속 미드필더로 활동 중이며, 지난 2023년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건 바 있습니다. 또한 2023년 AFC 카타르 아시안컵에서도 국가대표로 활약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으로 인해 연기파 배우로 유명한 이광기는 물론, 이광기 딸이자 정우영의 예비 신부 이연지를 향한 대중의 관심도 뜨거운데요~
이연지는 어릴 때 부친인 이광기와 함께 JTBC ‘유자식 상팔자’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또한 지난 2022년에는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 훌쩍 성장한 모습을 공개, 뛰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았으며 ‘손예진 닮은꼴’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광기가 운영 중인 갤러리에서 아트 디렉터 근무를 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연지.
접점이 없는 것 같은 두 사람이 만나 결혼하게 된다니, 정말 축하할 일이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