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멤버 민지
멤버들과 찍은 화보 공개
과거 학창시절 일화 재조명
중학생 시절부터 타고난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는 아이돌의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측은 그룹 뉴진스(NewJeans)와 함께 한 화보를 추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화보는 뉴진스의 모티브가 된 ‘Jean’을 중심으로 청바지와 어울리는 세련된 간절기 스타일링을 선보여 1980~90년대 빈티지 무드를 연출했다. 뉴진스는 로우 라이즈의 와이드 데님 팬츠와 카고 데님 팬츠, 워시드 데님 팬츠에 다양한 스타일의 상의를 매치해 힙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뉴진스 멤버들마다 청바지와 함께 각자의 개성을 돋보이는 화보를 촬영했다. 멤버 중 특히 민지는 스퀘어넥 스웻셔츠에 체크 프린지 스커트를 스타일링하며 프레피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한편 뉴진스 멤버 민지는 과거 학창 시절 일화로 화제를 모은 인물 중 한 명이다. 민지는 강원도 춘천시에 태어났으며 초등학생 시절 캐나다 유학을 위해 홈스테이를 했던 경험으로 영어 구사에 막힘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중학교 1학년 때까지 강원도에 머무르다 실용음악 학원에서 학원의 추천으로 쏘스뮤직 오디션에 합격해 본격적으로 타지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 연습생 활동을 위해 뉴진스 민지는 서울에 있는 중학교로 전학 갔을 당시 학교에서 뛰어난 외모의 전학생이 왔다는 소문으로 화제를 모았다고.
그는 지난 2017년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약 5년간 연습생 생활을 이어갔으며 뉴진스 데뷔 조에 가장 먼저 합류했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해 뛰어난 실력의 소유자임을 짐작게 한다.
연습생 당시 뉴진스 민지는 과거 2019년 9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및 쏘스뮤직이 민희진과 합작해 진행한 플러스 글로벌 오디션의 공고 포스터 및 홍보 영상에 출연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또한 지난 2021년에는 뉴진스 민지가 현재 같은 그룹 멤버인 하니와 함께 방탄소년단의 Permission to Dance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후 지난 8월 1일 뉴진스는 정규 1집 앨범 ‘New Jeans’를 발매해 멜론에서 데뷔곡으로 ‘TOP 100’ 1, 2위를 차지한 첫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곡 ‘Attention’은 한국 그룹 데뷔곡 최초로 스포티파이 ‘위클리 톱 송 미국’에 차트인하는 등 대기록을 썼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