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배우 허광한
‘상견니’로 인기몰이
‘여름날 우리’ 재개봉
대만의 배우 겸 가수 허광한은 아역 배우 출신이다.
허광한은 2003년 주걸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경험이 있으며 고등학생 때 교내밴드에서 메인 보컬을 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나갔다.
하지만 가수 데뷔를 코 앞에 두고 무산되었고, 2013년 드라마 ‘잠입람중람(潛入藍中籃)’을 통해 가수가 아닌 배우로 데뷔하였다.
2019년에는 드라마 ‘상견니’가 큰 성공을 거두며 스타덤에 올랐으며 대만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비롯한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상견니’는 스토리를 영화 버전으로 확장한 메가 히트 타임슬립 로맨스를 개봉했다.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로 돌아온 영화 ‘상견니’는 올 초 우리나라에서 개봉하며 대만 배우 허광한의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갔다.
예매권 프로매션 생방송에서는 무려 17만 명의 동시 접속자가 몰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내한 무대인사 5회차 모두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되었다.
영화 ‘상견니’는 개봉 4일 만에 누적 관객 수 10만 명을 돌파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대만 배우 허광한을 좋아하는 우리나라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018년 개봉한 우리나라 영화 ‘너의 결혼식’의 대만 버전에서 허광한이 김영광 역으로 출연한다.
‘너의 결혼식’ 리메이크 버전인 영화 ‘여름날 우리’는 17세 여름, 요우 용츠(장약남)에게 풍덩 빠져 버린 저우 샤오치(허광한)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첫사랑 소환 로맨스이다.
‘여름날 우리’는 2021년 대만과 한국에서 이미 개봉하여 인기리에 한차례 상영을 마친 바 있는데 ‘상견니’가 흥행하면서 배우 허광한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여름날 우리가’ 재개봉 한 것이다.
지난 6월 28일 개봉한 영화 ‘여름날 우리’는 개봉 이틀 연속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허광한의 국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