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고 싶을 때 대리만족하기 캠핑에 빠진 스타들이 점점 늘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인파 많은 관광지 대신, 한적한 자연을 찾아 캠핑을 즐기고 있는 스타들의 일상을 살짝 들여다봤다.
이민정은 최근 주말, 별다른 코멘트 없이 고기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캠핑을 떠난 것으로 보이는데! 사진에는 야외 숯불 위 화로에서 두꺼운 양갈비를 직화로 굽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역시 요즘 캠핑 대세는 양갈비♡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는 딸들과 찾은 캠핑장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캠핑장 수준 #캠핑장 당분간 안녕 또 올게 (한유라 인스타그램)
미끄럼틀이 마련된 수영장과 함께 드넓은 마운틴 뷰가 매력적인 캠핑장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정형돈과 한유라는 2009년 결혼해 2012년 쌍둥이 딸을 낳았다. 한유라는 결혼 전 방송 작가로 활동했다.
이승철은 딸과 함께 계곡 캠핑을 떠났다. 무주캠핑 출발 제2의 고향 같은. 장소는 비밀 너무 시원하다, 완전 시원하다! (이승철 인스타그램) 자신만의 캠핑 장소에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부러움을 자아냈다.
남규리는 멜빵바지에 카디건을 입고 캠핑 의자에 앉은 일상 모습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너는 나의 봄’ 촬영 중이었던 듯! 오늘도 안가영 가영이도 나도 생애 첫 캠핑 (남규리 인스타그램) 최근 생애 첫 캠핑을 다녀온 듯 해맑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뿜 한다.
김고은은 민낯에 모자를 뒤집어 쓴 채 산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불을 피우며 바람에 불이 꺼지지 않기를 지켜보고 있는 모습이 인간적이다. 게다가 캐주얼한 룩과 싱그러운 숲 배경이 어우러져 과즙미가 절로 뿜뿜
미나도 강원도 계곡에 캠핑을 다녀왔다. 화사한 수영복과 선글라스, 챙이 넓은 모자를 쓴 채 행복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미나의 모습에 팬들은 “화보인 줄”이란 댓글을 달며 부러워 했다.
강원도 해발 700미터에 있는 계곡 캠핑 왔어요~ 여기 우리만의 스팟에서 시원하게^^ 사진 찍을 때 빼곤 무조건 마스크 착용 잘 하고 있어요. 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미나 인스타그램)
hello, fall!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는 최근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캐주얼한 캠핑 패션을 선보였다. 숲속 요정인 줄..☆
박은혜는 쌍둥이 아들을 데리고 차박 캠핑에 나섰다. 얼마 전 나도 차박이라는 걸 해봄. 어릴 때 가족, 친척들끼리 매년 여름 계곡에서 텐트 치고 자고 그랬는데 우리 애들도 더 크기 전에 이런 경험 시켜주고 싶기도 하고. … 한 번 더 가면 더 잘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애들 곧 개학하고 나는 쉬는 날이 없으니. 쉬는 날 생기면 바로 또 가자.
첫 차박. 첫 오토 캠핑. 고생 시작. 행복도 시작. 차박쯤은 엄마 혼자도 할 수 있다! (박은혜 인스타그램)
류준열은 비가 내리는 날에도 캠핑 열정을 불살랐다. 비가 와도 진저에일+나쵸(치즈, 살사)면 캠핑 데이 이상 무! (류준열 인스타그램) 한적한 산속에서 편안한 옷차림으로 내추럴하게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캠핑족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