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준영, BJ로 변신해 활동 중
과거 두 번의 음주 운전
여자 BJ 스폰서 제안까지

출처 : 팝콘TV, 유튜브 ‘카라큘라TV’

출처 : MBN스타

출처 : 팝콘TV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문준영의 근황이 포착됐다.
문준영은 현재 팝콘TV에서 방송을 진행하며 BJ로 활동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팝콘TV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문준영이 노래를 하는 영상을 찾아볼 수 있다.
그룹 제국의아이들 리더로 지난 2010년 데뷔한 문준영은 두 번의 음주운전과 스폰서 논란 이후에 연예계에서 모습을 감췄다.

출처 : 유튜브 ‘카라큘라TV’

출처 : 일간스포츠

출처 : OSEN
문준영은 지난 3월 신사동 골목길에서 음주상태로 역주행을 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경찰의 음주 측정 결과 문준영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13%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
당시 문준영은 자신의 기아 K5 차량을 타고 일방통행 도로에서 역주행하면서 앞 롤스로이스 차량에게 경적을 울렸다. 롤스로이스 차주가 창문 너머로 나는 술 냄새에 음주운전을 의심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문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주운전을 한 것은 사실이지만 자신도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을 게시했다. 상대방이 자신이 국산차를 탄다며 무시했다는 주장이다.
그러나 이후 문준영이 지난 2018년 음주운전 적발로 면허 정지 처분을 받은 적이 있다는 사실도 밝혀지며 여론은 싸늘해졌다.

출처 : 동아일보

출처 : OSEN

출처 : 연합뉴스
게다가 얼마 후 여자 BJ에게 스폰서를 제안했다는 의혹까지 불거지면서 문준영의 이미지는 걷잡을 수 없이 추락했다. BJ하루가 유튜브 영상을 통해 한 남자 아이돌이 자신에게 엔터 사업을 제안하는 척 적극적으로 구애했다고 폭로했는데, 해당 아이돌이 문준영이었던 것.
문준영은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서 음원사업을 하고 싶어서 BJ하루에게 연락을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내 입장에서는 그래도 어떻게 한 번이라도 만남을 주선하게 되면 조금이라도 마음을 돌릴 수 있겠구나 싶었던 게 솔직한 심정이었다”라며 사심도 감추지 않았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