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김태형, MC 데뷔
라이브 커머스 방송 도전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
1세대 보이그룹 클릭비 출신 김태형이 라이브커머스 방송 MC로 데뷔한다.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는 25일 “김태형이 다음 달 초 라이브커머스 방송 MC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며 “김태형이 가수, 뮤지컬 배우에 이어 또다른 영역을 개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태형은 빼어난 노래 실력은 물론 훌륭한 인성과 다른 사람에 대한 깊은 배려심을 지닌 아티스트”라며 “진행 실력에도 그런 모습이 고스란히 반영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와 함께 김태형 특유의 아우라와 미모를 뽐내는 사진이 공개됐다. 데뷔한 지 20년이 넘었지만 여전한 꽃미남 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김태형은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유럽에서 먼저 인기를 얻은 한국 브랜드인 에이지(AGE)와 화가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박기웅이 협업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이지는 에이지만의 시그니처인 아웃솔(outsole·신발 밑창)을 통해 두꺼운 마니아층을 형성한 브랜드다.
김태형의 새로운 도전에 네티즌들은 “역시 만능 엔터테이너네요. 이젠 MC까지 도전한다니.”, “라이브 방송 꼭 챙겨 볼게요”, “20년 차라니. 여전히 신인 아이돌 같은 외모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1999년 7인조 그룹 클릭비 리드보컬로 데뷔한 김태형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가능한 보컬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04년까지 활동하다 제대 후에 뮤지컬 배우로 전향했으며, 해체 이후 클릭비 멤버들과 함께 가끔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2018년에는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해 리드보컬다운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으며, 연극과 드라마 등을 오가며 배우로 활약하기도 했다.
이렇듯 아이돌, 뮤지컬 배우, 연기자, 라이브커머스 MC까지 다양한 영역에 뛰어들어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날 김태형의 도전에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