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여진 최근 근황
돌싱남과 결혼 화제된 이유
캐나다로 이민 갔던 과거

배우 최여진의 행보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최여진은 최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출연 소식을 전했으며, 결혼을 앞둔 7살 연상의 돌싱 남자친구와 동반 출연할 예정입니다.
관계자 측은 “최여진이 남자친구와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예비부부로서의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최여진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결혼을 결심하게 된 배경과 예식 날짜, 준비 과정 등을 공개한다고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최여진은 앞서 다른 프로그램에서 7살 연상의 돌싱 남자친구를 공개했고, 두 사람은 오랜 지인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당시 최여진은 “계절 스포츠 위주의 운동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이다. 운동을 하다가 만나게 됐는데 오랫동안 친구처럼 지냈던 사람이다. 제가 결혼 경험이 없어서 미안해하더라. 저는 오히려 좋다고 생각한다. 한번 경험이 있으니까 실수 안 하려고 더 잘하지 않을까 싶다”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최여진은 과거 남자친구가 이혼을 하기 전 방송에 함께 출연해, 현재의 열애 사실이 더욱 화제가 됐는데요~

평소 수상스키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최여진은 아직 이혼 전이었던 현재의 남자친구, 전 부인과 함께 살며 인연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여진은 “저에게는 아빠, 엄마 같은 분”이라고 밝혔고, 그런 관계의 남성과 결혼한다는 사실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대해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최여진이 직접 언급할지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한편 최여진은 과거 부모님의 이혼을 겪고, 어머니와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간 과거가 있습니다.

당시 최여진은 교포에서 전 재산을 사기 당해 트레일러에서 살았지만, 이를 극복하고 현재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최여진의 어머니 역시 재혼해 가정을 꾸렸으며, 최여진은 어머니에게 집을 선물하기도 했다는데요~
힘든 가정사를 극복하고 모델,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부를 축적하고, 즐기면서 사는 최여진의 모습, 정말 좋아 보이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