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통령’이라고 불리는 트로트 가수가 있습니다. 바로 ‘설하윤’입니다. 설하윤은 2016년 ‘신고할꺼야’라는 곡으로 데뷔했는데요, 이전에 엠넷 음악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불멸의 연습생 S 양’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불멸의 연습생이라는 타이틀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에서 12년간 긴 연습생 생활을 보냈기 때문이죠.
설하윤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나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또한 군부대 위문 공연행사에도 자주 참석하며 ‘군통령’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는데요. 귀여운 외모와 빼어난 노래 실력으로 군인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2018년에는 여성 트로트 가수 최초로 잡지 ‘맥심’의 표지모델로 선정되기도 했죠.
그녀의 근황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자세히 알 수 있었는데요, 과거 설하윤이 올린 게시물에서 즐거운 여행을 떠난 사진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2019년 7월 설하윤이 다녀온 휴가지는 어디일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속의 한장면
‘짜오프라야 강’
설하윤이 다녀온 여행지는 바로 태국 방콕인데요. 사진 속 이곳은 방콕의 대표적 여행 스팟인 ‘짜오프라야 강’입니다. 짜오프라야 강에서는 다양한 관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는 크루즈 투어가 있습니다. 가격은 크루즈 회사나 옵션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3만 원 대로 체험이 가능합니다.
설하윤은 빨간 롱 원피스를 입고 크루즈가 지나다니는 짜오프라야 강 앞에서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설하윤의 아름다운 자태와 짜오프라야 강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데요. 그녀는 ‘오랜만의 여유’라는 코멘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리버뷰 호텔
‘밀레니엄 힐튼 방콕’
한편 차오프라야 강 앞에 있는 호텔들은 주요 관광지와 접근성도 훌륭하고 야경, 쇼핑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항상 인기입니다. 설하윤도 리버뷰 호텔에 숙박을 했는데요, 바로 태국 5성급 호텔인 ‘밀레니엄 힐튼 방콕’입니다. 이곳에서는 짜오프라야 강의 은은한 야경을 즐길 수 있어 언제나 예약이 붐비는 곳이죠.
특히 밀레니엄 힐튼 호텔은 조식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일식부터 시작해서 중식, 베이커리, 태국 음식 등 정말 다양한 요리가 제공되어 매끼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죠. 또한 식사 후에 피트니스센터나 수영장에서 강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때를 보내기에도 제격입니다.
관람차 타고 야경 감상
‘아시아틱 더 리버 프런트’
방콕에서 쇼핑이 빠질 수 없죠. 수많은 쇼핑몰 중에 어디를 가야 할까 고민이시라면 ‘아시아틱 더 리버 프런트’를 추천합니다. 강변에 위치한 이 대형 쇼핑몰은 쇼핑객과 크루즈, 관람차 등을 타려는 관광객들로 언제나 북적이는 곳입니다. 각종 음식점을 비롯해 기념품 상점 등이 갖춰져 있어, 이곳에서 한 번에 쇼핑과 관광, 식사를 해결할 수 있죠.
설하윤 뒤로 보이는 관람차는 ‘아시아틱 스카이’라고 불립니다. 어른의 경우 약 18000원에 관람차를 탑승할 수 있는데요, 짜오프라야 강변의 뷰를 높은 곳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만 낮이나 해 질 녘에 탑승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너무 늦은 밤에 탑승하면 야경이 잘 보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방콕의 분위기 그대로
‘카오산 로드’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는 어디일까요? 많은 곳이 있지만 ‘카오산로드’를 빼놓고 방콕 여행을 논할 수 없죠. 방콕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카오산 로드는 도로를 따라 숙박시설, 맛집, 기념품 샵등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특히나 저렴한 숙소가 많아 배낭여행객들이 삼삼오오 모여드는 곳이기도 하죠.
카오산로드는 전 세계 여행객이 모이는 곳이기 때문에 사람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더불어 팟타이나 생과일주스 등 태국 길거리 음식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도 있죠. 특히 카오산로드의 밤은 언제나 유흥을 즐기는 이들로 넘쳐납니다. 방콕의 활기를 경험하고 싶다면 카오산로드를 추천합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