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임 스커트 선택한 스타들
어제도 오늘도 비슷한 데일리룩을 입는 게 지겹다면.. 과감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들의 트임 스커트 룩을 참고해보자.
트임 스커트야말로 옷 입기 애매한 요즘, 시크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뿜뿜★하게 만드는 잇템이다.
손담비는 스타일링도 손쉬운 투피스 룩을 제안했다.
큰 키와 긴 기럭지가 돋보이는 롱 슬릿 스커트에 아이보리 재킷을 매치하고 남다른 비율의 여신미를 뽐낸 손담비.
시원하게 트인 디테일이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슈트룩을 완성시켜줬다.
정수정은 아찔한 트임 벨벳 원피스를 선보였다.
트임 사이로 아찍한 각선미를 드러내고 가죽 부츠를 신어 관능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역시 레드 앤 블랙은 진리..☆
이다희는 과감한 앞트임 스커트를 선보였다.
앞트임 스커트에 화이트 점퍼를 입고 과감한 포즈로 섹시한 매력과 청순한 매력을 동시에 어필했다.
한소희는 캐주얼한 트임 스커트를 착용했다.
앞트임이 포인트된 데님 스커트에 화사한 민트색 숏 점퍼, 셔츠 등을 믹스매치해 레트로 무드를 자아냈다.
여기에 한소희 표 뇌쇄적인 눈빛까지 더하면!!
포.스.작.렬 데일리룩 완성
8kg 감량에 성공한 후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데일리룩을 연출하고 있는 고은아.
최근엔 네크라인과 다리 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아찔한 트임 드레스 룩을 다양하게 시도하고 있다.
강렬한 색감의 드레스에 자신감 넘치는 포즈까지 더해지니,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혜리는 최근 화보에서 홀터넥 톱과 앞트임 드레스로 가을 가을한 룩을 선보였다.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화사한 나비 무늬 홀터넥 톱에 다리가 드러나는 강렬한 레드 앞트임 스커트를 입고 의자에 앉아 늘씬한 자태를 뽐냈다.
전소민은 한 쪽 어깨를 드러낸 초록색 드레스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트임 스커트를 십분 활용해 요염한 포즈로 대문자 S라인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예능에서 보여주는 톡톡 튀고 상큼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으로 팬들 심장을 제대로 저격했다.
딱 붙는 누디 톤의 트임 드레스는 어떤 원피스보다도 섹시하다.
최근 화사는 누디 톤의 옆트임 드레스로 매력적인 바디라인을 뽐냈다. 여기에 톤온톤의 고급스러운 가방을 들어 럭셔리하게 마무리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