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데 편하기까지 한 스타들의 #생활한복 고전 한복과 트렌디한 원피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퓨전 한복 원피스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드레스인 듯, 원피스인 듯 하면서도 한복 특유의 고전미 매력인, 게다가 불편하지도 않은 ‘퓨전 한복’ 추석이라 한복을 입고는 싶은데 정통 한복은 조금 부담스럽다면, 생활한복을 선택하는 건 어떨가?
전효성은 ‘#생활 한복’이라는 글과 함께 곧잘 퓨전 한복을 선보인다. 전효성이 입은 플로럴 패턴 원피스는 한복 특유의 동정, 깃, 고름 등의 디테일이 살아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과하지 않게 허리선이 강조돼 있으며, 은은한 시스루 디자인으로 화사한 느낌을 물씬 풍겼다.명절마다 다양한 생활 한복을 선보는 전효성. 그중에서도 지난 설날 선보인 블랙 앤 화이트의 한복 원피스로는 늘씬한 개미 허리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복 원피스는 가수들의 무대 의상으로도 인기다. 강혜연은 허찬미와 함께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튜브톱 스타일의 한복 드레스를 선보였다. 깜찍하고 섹시한 비주얼을 동시에 뿜뿜흰색 롱부츠를 신어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했다.
아이유도 사랑스러운 퓨전 한복을 선보였다. 레이스 문양이 매력적인 시스루 저고리에 새빨간 한복 치마를 매치했다.단아한데 사랑스러워..포미닛 출신 손지현도 한복 요정으로 거듭났다. 퓨전 한복 원피스를 입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손지현. 예뻐서 자주 입을 #한복 #입춘한복 #공주가된느낌 I love hanbok (손지현 인스타그램)
초록 자연을 배경으로 트로피컬 패턴의 독특한 퓨전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잘 어울린다.
‘금손’ 김가연은 직접 만든 생활 한복을 자랑했다.
드디어 완성한 철릭 원피스 입고서 엄마랑 4회 수업이지만 훌륭한 선생님의 지도로 잘 완성함. 매우 흡족! (김가연 인스타그램)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