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억 대작 디즈니+ 드라마 ‘로얄로더’ 주연 확정
올 한해 괄목 성장한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 출연해
수지, 김연아, 지수보다 빛나는 비주얼의 홍수주
27일 한 언론사의 취재로 디즈니+ 시리즈 ‘로얄로더’의 베일이 벗겨져 주연 배우 이재욱, 홍수주, 이준영의 캐스팅 사실이 알려졌다.
드라마 ‘로얄로더’는 흙수저 대 금수저의 흥미진진한 대결 구도를 그린 작품으로 흥미진진한 재벌가의 권력싸움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올해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신인 티를 벗고 글로벌 스타로 도약할 발판을 마련한 이재욱, 이준영의 출연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환혼’ 시즌1을 통해 안방극장 시청자는 물론 티빙, 넷플릭스 등을 통해 공개된 후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얼굴 도장을 찍었다.
출연을 최종 조율 중인 이준영은 그룹 ‘유키스’로 활동하다 2017년 tvN ‘부암동 복수자들’을 통해 연기를 시작해 ‘굿캐스팅’, ‘제발 그 남자 만나지마요’, ‘이미테이션’, ‘D.P’, ‘너의 밤이 되어줄게’를 거쳐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에서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여기에 지난해 KBS 드라마 스페셜 ‘비트윈’에서 주연을 맡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신예 홍수주의 주연 합류도 이목을 끈다.
홍수주는 또렷한 이목구비로 미모의 신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으며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반전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홍수주는 인스타그램을 대형 쇼핑몰에서 먼저 모델 제의를 할 정도로 완성형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해 각종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했다.
2019년 EXO 찬열의 솔로곡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뮤직비디오 속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했으며 같은 해 헨리의 ‘I LUV U’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각광 받았다.
지난 4월 30일 열린 ‘2022 가을여성 컬렉션 패션쇼’에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 자리를 빛냈던 홍수주는 독보적인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같은 줄에 배정받았던 수지, 김연아와 나란히 있어도 전혀 위화감이 없는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누리꾼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인기글 상위권을 차지했다.
누리꾼들은 “한국 사람이야?”, “국내 배우인데 아직 인지도가 없다니”, “곧 뜰 것 같다”, “솔직히 제일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주목 받고 있는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가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작품을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로얄로더’는 200억이 투입되는 대작으로 알려졌으며 2023년 첫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