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고우림 진짜 신혼
고우림 1년 6개월 전역
SNS 글에 김연아도 ‘좋아요’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드디어 전역했습니다.
21일 고우림은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역! 돌아온 민간인 고우림 인사드립니다”라며 장문의 글로 전역 소감을 게재했습니다.
고우림은 “저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의 관심과 격려 속에 어디 하나 다친 곳 없이 건강히 전역했습니다. 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25년 5월이 지나고보니 훌쩍 제 앞에 와준 것 같네요”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자유롭지 못해 답답하기도 어렵기도 했던 순간들이 있었지만 그 과정 안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저만의 고민과 배움의 시간들이 함께 했던 것 같습니다. 그 덕분에 한층 더 성숙해졌을 앞으로의 저를 기대해보게 되네요^^”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오랜시간 동생의 자리에서 익숙해진 탓에 정작 동생들을 대하는 법에 서툴던 제가 맏형 노릇도 해보고 잔소리도 해보고 또 다른 책임감을 느껴보고… 그렇게 느껴본 형의 자리… 생각보다 재미있었습니다 잘 따라준 동생들 후임들 진심으로 고맙고 스쳐 지나갔던 모든 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들에게도 감사를 전했는데요~
고우림은 “1년 6개월 혹은 그 이상의 시간동안 팀을 굳건히 지켜준 우리 멤버형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멤버 모두 군필자!!!”라며 “저는 이제 다시 본연의 자리로 돌아가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준비에 돌입해보겠습니다! 더 깊이 있어진 모습으로 다시금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드디어 신혼 생활에 돌입하게 된 고우림 아내이자 피겨의 여왕 김연아도 해당 글에 ‘좋아요’를 눌러 기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고우림의 전역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도 축하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편 고우림은 지난 2022년 약 4년 간 교제한 김연아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짧은 신혼 생활 끝에 2023년 입대한 고우림은 국군 군악대 성악대대에서 복무, 지난 19일 만기 전역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