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선미와 식사 중 챌린지 제안
선미 “저녁 먹자고 하셨잖아요” 기겁
이후 ‘GrooveBack’ 챌린지 공개하기도
가수 선미가 박진영과의 댄스 챌린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선미는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박진영과 함께한 ‘Groove Back’ 댄스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영상을 공개하며 “저녁 먹자고 하셨잖아요, GrooveBack, JYP, 가라아게챌린지“라는 글을 함께 적어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박진영과 선미는 ‘가라아게’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음악에 맞춰 찰떡같은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
두 사람의 춤을 본 산다라박은 해당 게시글에 “으악 너무 훈훈해요!”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다.
박진영의 ‘그루브 백’ 댄스 챌린지는 8일 한국 서울을 시작으로 16일(이하 현지 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19일 태국 방콕, 22일 브라질 상파울루, 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전 세계 5개 도시에서 전개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8일 박진영은 슈퍼주니어 신동과 함께 서울 남산 서울타워 광장에 모인 대중과 ‘그부브 백’ 챌린지를 개최해 함께 춤을 춘 바 있다. 그랬던 그가 이번엔 선미와도 호흡을 맞춘 챌린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것이다.
박진영이 ‘애제자’ 선미와 챌린지로 호흡을 맞춘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두 사람은 앞서 지난 7월 선미의 신곡 ‘열이 올라요’ 챌린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7월 14일 선미는 자신의 틱톡에 “열이 올라요 챌린지. with 박진영 PD님”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박진영은 진지하면서도 새침한 표정으로 현란한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그는 전설적인 댄스 가수다운 노련함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 박진영과 선미는 2020년 8월 듀엣곡 ‘When We Disco’를 발표하고 환상적인 듀엣 호흡을 자랑한 바 있다. 당시 ‘When We Disco’는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고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4시간 만에 232만 뷰를 넘는 등 훌륭한 성적을 내기도 했다.
외에도 두 사람은 MBC ‘라디오스타’ ‘스승님이 누구니’ 특집에 출연해 유쾌한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