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 널이는 이제 그만
헬스장, 요가 학원, 필라테스 학원을 쉽사리 가기 망설여지는 요즘, 전문가들 못지않게 집에서도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집 안에 홈짐을 갖춰드는 스타들이 늘고 있다.
고가의 운동 기구도 빨래널이가 되기 일쑤인데, 스타들은 어떤 홈트 기구로 꾸준히 운동을 하는지 함께 살펴보자.
소유진은 집 안에 필라테스 학원, 헬스장 못지않은 홈트 기구들을 갖추고 있다. 종종 ‘필라테스 리포머’에서 완벽한 필라테스 자태를 뽐내는 사진을 공개하곤 하는데.
비오는 아침 홈트(홈트레이닝)
(소유진 인스타그램)
역시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의 비결은 홈트!!
고가의 리포머 외에도 ‘러닝머신’, 다양한 근육 단련 기구들이 가득한 소유진의 운동방. 그의 남편 백종원도 러닝머신 위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인증샷을 곧잘 공개한다.
홈트도 남다른 이 부부의 클래스..!
한지혜는 출산 후 슬림한 몸매로 돌아온 비결이 ‘홈트’라고 강조했다.
무리하지 않고 몸 움직여주기!
#출산 후 85일차
(한지혜 인스타그램)
반원 형태의 운동 기구 ‘보수’에 올라가 스트레칭을 하는가 하면 매트 위에 누워 엉덩이를 들어올리는 동작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출산 100일도 안 된 몸 맞는지?;;;
이윤미는 최근 ‘실내 자전거’ 기구를 장만해 홈짐을 꾸렸다.
가볍게 아침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꽃바지 입고 운동 중.
체력이 돼야… 육아도 즐겁고.. 일도 즐겁고… 운동도 습관이라….
매일 꾸준히 습관을 만드는것이 중요합니다!
집에서 운동할려고 하나 장만했는데 제발 빨래걸이가 되지 않길 바라며!
(이윤미 인스타그램)
박연수는 거실에 소파를 없애고 과감히 홈짐을 꾸린 모습을 공개했다.
우리집~실시간. 쇼파를 없애버리고 선택한 홈트~ 엄마는 2개하고 포기. 허리 돌리기만. 살이 많이 쪘나 아프지도 않네 T.T 지혜롭게 코로나 극복 중입니다.
(박연수 인스타그램)
여러 운동 기구에서 열심히 홈트 중인 지아, 지욱 남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김지혜도 최근 ‘스피닝 바이크’를 마련해 홈트에 열중이다. 40분 처음 해보는 스피닝, 미쳤다!
(김지혜 인스타그램)
골프 채널을 보면서 ‘스텝퍼’를 밟고 있는 모습도 자주 엿볼 수 있다. 매일 빼놓지 않고 운동을 하는 김지혜의 모습, 칭찬해☆
윤세아는 양손에 ‘아령’을 쥐고 ‘스텝퍼’를 밝으며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신나는 음악을 틀어 놓고 춤을 추듯 헤드뱅잉을 하며 운동을 한다고 한다.
어떤 한순간을 위해 한곡을 들어여. 힘찬 하루 보내보아여
(윤세아 인스타그램)
‘점핑 보드’에서 점프 스쿼트를 하는 모습도 화제를 모았다. 윤세아의 나이 잊은 몸매의 비결은 매일 점프 스쿼트 100개를 하는 습관에 있다.
#점프스쿼트 친구들하고 약속했어요. 매일매일 하루에 백개 채우기. 인증 못하면 만원벌금. 코로나 사라짐 벌금 모아서 삼겹살 회식.
내년부턴 매달 월말에 한번 복부사진찍기. 호기롭게 제안했으나…쉽지 않아요…휴우~~
#세아홈트 #복부사진이복근사진이될때까지
(윤세아 인스타그램)
김혜선은 ‘트램폴린’ 위에서 점핑 댄스를 하며 체력 관리를 한다고 한다. 트램폴린이 충격을 흡수해 관절에 무리가 적고 30분에 약 500칼로리를 태워 다이어트 운동으로도 제격이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