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아들 준수, 폭풍 성장 근황
유튜브 채널 ’10준수’ 운영 중
이준수, 유튜브 커뮤니티서 키 189cm라 밝혀
배우 이종혁의 둘째 아들 준수의 키가 공개됐다.
준수는 지난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어깨빵 당하기 싫어서 어깨 구부린 준수”라는 멘트와 함께 올라온 사진 속 준수는 어깨를 웅크린 채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었다.
해당 사진에 한 누리꾼은 “준수 키가 187cm 맞아?”라며 댓글로 물었고 준수는 “189요”라고 답을 남겼다.
지난해 11월 이종혁이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두 아들의 근황을 전하며 준수 키가 185cm라며 말했을 때보다 더 성장한 것이다. 이종혁은 준수가 자신보다 크다고 말하며 발 사이즈도 300mm나 된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2021년에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는데 그때 통통하던 모습과 최근 유튜브 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들 속 준수는 다른 모습이었다.
준수의 폭풍 성장에 누리꾼들은 “언제 이렇게 멋지게 컸어”, “준수 왜 이렇게 날씬해졌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준수는 2020년부터 유튜브 채널 ‘10준수‘를 운영 중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밝힌 바로는 재미 삼아 영상을 올렸는데 아빠 이종혁이 SNS에 홍보해줘 구독자가 많아졌고 본격적으로 하게 되었다고.
유튜브 채널에 올라오는 콘텐츠는 요리, 먹방, 브이로그, 게임 영상 등 다양하다. 영상 촬영과 편집은 본인이 직접 한다고 전했다.
준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도 업로드하고 커뮤니티에 사진들도 종종 올리면서 근황을 전하고 있다. 다이어트 하며 운동하는 모습을 공유하기도.
준수는 과거 아빠 이종혁과 함께 MBC ‘일밤 –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다.
‘아빠! 어디가?’는 연예인이나 유명인들이 자녀와 함께 오지 탐험을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이었다. 당시 이종혁, 이준수 부자와 함께 윤민수, 윤후 부자, 성동일, 성준 부자, 김성주, 김민국 부자 등이 출연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