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성해은 근황
승무원 퇴사 후 인플루언서
최근 참사에 심정 전해
승무원 출신 스타의 ‘제주항공 참사’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환승연애2’ 출신 성해은은 최근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담합니다. 깊은 애도의 마음을 표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추모글을 게재했습니다.
2024년 12월 29일,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착륙 중이던 제주항공 7C 2216편 항공기가 활주로를 이탈해 울타리 외벽을 충돌, 반파되며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태국 방콕에서 출발해 무안으로 입국한 제주항공 7C 2216편은 탑승 중이던 181명 중 단 2명을 제외한 승객 175명, 승무원 4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일주일간 국가 애도 기간이 진행됐고, 연예계에서도 많은 이들이 추모글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특히 과거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5년여간 근무했던 성해은의 발언이 더욱 눈길을 끌었는데요~
성해은은 지난 2022년 방송된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환승연애2’ 출연 후 대한항공을 퇴사한 성해은은 인플루언서 겸 유튜버로 활동하며 여러 방면에서 활약, 프로그램이 끝난 지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성해은은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00만 명을 돌파했고, 새롭게 시작한 유튜브 ‘해피해은’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성해은은 ‘환승연애2’ 출연 전 승무원으로 근무할 당시에도 코로나19 때문에 순환 근무를 하게 되자, 입사 전 했던 모델 활동을 한 바 있다네요~
‘환승연애2’에서 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모습과 새로운 사랑에 솔직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며 화제가 됐던 성해은.
성해은은 새 인연을 찾기 어려운 프로그램 특성에도 불구하고 ‘환승연애2’ 내에서 최종 커플이자 현실 커플로 발전한 정현규와 현재까지 달달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습니다.
승무원 출신으로서 더욱 힘들었을 ‘제주항공 참사’ 사고, 성해은 뿐 아니라 많은 이들이 이겨냈으면 좋겠네요~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