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로 만나 결혼까지 한 스토리
대학생 때 같은 학교에서 캠퍼스 커플로 만나 결혼에 골인한 스타 부부들을 모아봤다.
선후배 사이로 만나 결혼하기까지♡ 잠든 연애 세포도 깨우는 이들의 달달한 러브 스토리를 들어보자.
#김준현
김준현은 4살 차 아내와 학교 선후배로 자연스럽게 만나 6년여 간의 연애 끝에 지난 2013년 결혼했다.
그가 아내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센스가 좋아요. 어딜 가든지 사람을 편하게 해줘요.
제가 방송에서는 온화하고 뚱뚱하고 그런데 데이트하면 짜증을 많이 내는 성격이거든요. 그래도 잘 받아주고 잘 풀어줘요. 지혜가 있는 여성이에요.
(김준현, 매체 인터뷰에서)
#김성주
김성주, 진수정 부부도 캠퍼스 커플로 만나 9년 열애 끝에 2002년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최근 방송에서 모교인 중앙대학교를 찾았다가 아내 진수정과의 풋풋하고 특별한 기억을 떠올리기도 했다. 곳곳이 추억의 장소예요. 제가 91학번, 아내가 93학번이었어요.
학교 도서관에 자리 잡아주고, 공부는 안하고 나가서 수다 떨고, 맛있는 것 먹고 그랬죠.
(김성주, JTBC ‘한끼줍쇼’에서)
진수정이 먼저 사귀자고 고백했다고 한다. 저는 자취를 했고, 민국 엄마(아내)는 하숙을 했는데 어느날 민국 엄마가 우리 집에 찾아와 사귀자고 하더라고요.
자취방 창문에 돌을 던져서 ‘선배님 얘기 좀 해요’ 하더니 사귀자고 했어요.
(김성주, JTBC ‘한끼줍쇼’에서)
김성주가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하는 동안 진 씨는 대학 졸업과 동시에 취업을 해 6년 내내 뒷바라지를 하며 데이트 비용도 전부 부담했다고 한다.
김성주가 MBC에 입사하고 1년 뒤 “잠시 시간을 갖자”며 갑작스런 이별을 통보했으나 진수정이 회사 사람들에게 자신이 김성주 애인이라는 것을 알리면서 결혼할 수 있었다고..!
#송영규
배우 송영규는 대학생 때 만난 아내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한다. 학교 CC였어요. 아내는 무용과, 저는 연극과요. ‘예술철학’ 시간에 대극장에서 수업을 했는데 내려가다가 한 눈에 반한 거예요. 첫 만남에 ‘애인’ 하면서 그냥 쫓아다녔어요.
(송영규, tvN ‘신박한 정리’에서)
그때 당시 송영규의 아내는 ‘남의 혼삿길 막을 일 있나’ 생각했다고..
그렇게 8~9년 사귀었는데 결혼을 결심하니 장인, 장모님께서 너무 반대를 심하게 하시는 거에요. 제가 너무 가난했거든요.
결국 배우 생활을 포기하고 유학길에 올랐는데 유학 도중 아내의 결혼 소식이 들려온 거에요. 급히 귀국했고 아내와 결혼해 처가살이로 신혼 생활을 시작했어요.
(송영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임혁필
개그맨 임혁필도 아내 박정애 씨와 캠퍼스 커플이었다.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지만, 그 역시 순탄치 않았다고.
5년 정도 연애를 한 뒤 아내 집에 갔는데 저를 별로 반기지 않으시더라고요. 당시 제가 개그맨으로서 입지가 별로 좋진 않았거든요.
헤어질 생각을 하고 아내를 만났는데 아내가 ‘오빠 돈 못 벌면 내가 벌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때 ‘이 여자와 정말 결혼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아내와 결혼 한 뒤 제가 유명해졌어요. 다 아내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임혁필, MBC ‘기분 좋은 날’에서)
#이형택
전 테니스 선수이자 스포츠 해설가 이형택은 아내 이수안 씨와 캠퍼스 커플로 10년을 연애한 끝에 결혼했다.
남편이 까무잡잡하잖아요. 시골에서 막 올라와 약간 촌스러웠어요. 어느 날 흰 셔츠를 입고 왔는데 너무 멋있더라고요.
(이수안, tvN ‘신박한 정리’에서)
이형택은 한국인 최초로 ATP투어 우승을 차지하고 2년 뒤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진성
먼데이키즈 이진성도 10년 사귄 3살 연상의 연인과 지난 2013년 결혼했다.
연애10년간, 그들에게도 고비가 있었다고 하는데.
대학교 때 캠퍼스 커플로 만나 10년째 사귀고 있어요. 건반을 전공한 친구예요.
사귀는 동안 2번 정도 길게 헤어졌어요. 9개월 동안 만나지 않기도 했었죠. 처음엔 끝난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해 보니 여자친구만한 사람이 없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만나게 됐죠.
(이진성, 매체 인터뷰에서)
#오은영
오은영 박사도 남편과 의대 캠퍼스 커플로 처음 만났다.
의과 대학생들은 1교시를 아침 8시부터 시작해 10교시까지 하는데 아침부터 밤까지 붙어 있다 보니 저절로 전우애가 생겨 사랑이 싹트더라고요.
(오은영,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오은영은 부부싸움을 할 때 자신 만의 밀당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평소 화내는 일이 거의 없지만 가끔 티격태격하게 되면 남편이 먼저 조용히 손을 잡아요.
그럴 때 일부러 한 번 튕겨주고, 다시 한번 잡으면 그때 받아 주죠!
(오은영,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