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제훈, 유튜브 SBS 공식채널에서
9살 연하도 좋다며 무릎을 꿇고 공개 구혼
‘모범택시 2’에서 새로운 모습 보여준다
배우 이제훈이 SBS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습터뷰에서 공개 구혼을 해 화제다.
2월 23일 SBS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이제훈x김의성x표예진x장혁진x배유람 ‘스타가 스타에게 묻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표예진은 이제훈이 과거 V라이브에서 팬의 ‘오빠 9살 연하는 어때요?’라는 댓글에 “아 그건 안되고요”라고 단호하게 대답한 것에 대해 언급했다.
그녀가 “칼 같은 거절을 했다고 하는데”라고 말하자, 이제훈은 “저 때가 한 10년 전인 거 같은데 저는 이제는 위, 아래 따지지 않는다. 너무 외로워서 죽겠다. 누구든 와주셨으면 좋겠다. 제발”이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장혁진은 이에 대해 “공개 구혼입니까?”라고 했고, 이제훈은 무릎을 꿇으며 “제발, 누구든”이라고 외쳤다.
‘모범택시’에서 이제훈은 김도기 역을 맡아 무지개 운수의 대표 기사이자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 가해자들을 단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는 특히 시즌 1에서 신안 염전 노예 사건, 학교폭력과 보이스피싱 사건, 웹하드 업체의 직원 폭행 및 불법 성범죄 영상 공유 방조 사건, 유영철 연쇄살인 사건 등 현실에서 일어난 범죄 사례 속 가해자들을 응징하는 모습으로 사랑받았다.
돌아온 ‘모범택시 2’에서 그는 감옥 독방에서 덥수룩하게 자란 장발머리로 상의를 탈의한 채 홀로 체력단련을 하는데,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청순한 외모로 주목받았던 그는, 이 장면에서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다. 이제훈은 이 장면을 위해 3달간 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제훈은 ‘모범택시’ 내 부캐들인 ‘N도기 시리즈’로 사랑받아왔는데, ‘모범택시 2’ 제작진은 “시즌 2에서는 한층 타격감이 커진 액션 시퀀스, 더욱 익살스럽고 버라이어티해진 이제훈의 ‘N도기 시리즈’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는 2023년 드라마 ‘모범택시 2’뿐만 아니라 영화 ‘탈주’와 ‘노량: 죽음의 바다’에서도 만날 수 있다. ‘탈주’에서는 남한에서의 새로운 삶을 꿈꾸는 북한군 병사 임규남으로, 이순신 3부작 ‘명량’과 ‘한산: 용의 출현’의 후속작인 ‘노량: 죽음의 바다’에서는 광해군 역할로 활약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