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실물
연습생때도 ‘SM’에 캐스팅
새 소속사 친오빠 브랜드와 손 잡아
‘걸어다니는 기업’이라고 불리는 블랙핑크는 그 수식어를 증명하듯 전 세계적으로 넘을 수 없는 인기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개인 SNS에 게시물 하나만 올려도 그 게시물의 가치가 최소 몇십억 원에 달한다고 하죠.
그룹의 인지도가 높은 만큼 개개인의 인기 역시 어마어마한 블랙핑크인데요. 그중에서도 YG 소속 아이돌 중 비주얼 계의 혁명이라 불렸던 지수의 목격 사진과 근황이 화제입니다.
블랙핑크 모두 참석해 화제가 된 지수 친오빠의 결혼식
2019년도에는 지수가 친오빠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한 네티즌이 그녀의 사진을 올리며 이슈가 되었습니다.
본래 지수는 언니, 오빠와 사이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북미 투어를 마친 후 유럽 투어를 시작하는 사이에 바쁜 일정을 쪼개서 멤버들과 함께 참석한 것입니다.
그런 우애와 동시에 많은 사람들은 그녀의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요. 흔들린 사진에서도 오뚝한 코와 이목구비가 빛을 발하는 것이 느껴질 정도죠. 이에 팬들은 ‘멀리서 봐도 연예인’이라며 그녀의 미모를 칭찬하기 바빴습니다.
데뷔전 ‘SM’에게 캐스팅 된 무결점 비주얼 지수
지수의 굴욕 없는 목격 사진은 과거에도 여러 번 이슈였습니다. 블랙핑크는 잦은 해외 스케줄로 해외 각국에서 목격짤이 발견되었는데요. 분명 휴대폰 카메라 사진임에도 공항 사진은 마치 카메라로 찍은 것 같은 느낌이 들기까지 하죠.
그녀의 공항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실물 느낌이 나는 사진이 이 정도인데 실물은 어느 정도인 거냐’라는 반응이었는데요. 웃지 않을 때 풍기는 특유의 냉미녀 느낌이 계속해서 사진을 보게 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지수의 무결점 비주얼은 데뷔 전부터 유명했는데요. YG 비주얼의 정점이자 미래라고 불릴 정도였죠.
소속사뿐만 아니라 걸그룹을 통틀어서도 손꼽히는 미모로 일명 ‘수박상(이수만이 박수 칠 상)’ 아이돌 중 한 명으로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지수가 연습생이던 때에 YG 콘서트에 갔는데 SM으로부터 캐스팅 제의를 받기도 했죠.
화제성 대박난 지수의 우월한 가족 유전자 공개
그뿐만이 아닙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크게 화제가 된 지수의 가족사진만 봐도 유전자부터가 우월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죠.
그녀의 언니와 오빠 모두 일반인 이상의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남매가 모두 출중한 미모이니 부모님은 보기만 해도 배부를 것 같습니다.
지수는 웃을 땐 상큼 발랄하면서도 무표정일 땐 세상 누구보다 카리스마 넘치는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죠. 그녀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뛰어난 실력까지 겸비하고 있어 전 세계가 주목하는 블랙핑크의 듬직한 맏언니입니다.
홀로서기 결정, 가족과 손잡은 지수 근황
블랙핑크는 YG와의 계약일 만료에 따라 멤버들의 재계약 여부에 전 세계가 큰 관심을 가졌는데요, 최근 그룹 활동은 YG에서 하기로 결정한 멤버들의 소식에 팬들은 기뻐했습니다.
이어 최근 지수가 친오빠와 함께 매니지먼트를 꾸린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2일 K팝 업계에 따르면, 지수는 친오빠와 손잡고 ‘가족 매니지먼트’ 체제로 개별 활동을 펼칠 예정임을 밝혔죠.
지수의 친오빠 김씨가 대표로 있는 영유아 기능식품 브랜드 ‘비오맘’은 ‘블리수(Blissoo)’라는 이름으로 K팝 스타트업을 시작할 것을 예고했습니다.
영상편집 PD, 디자인, 경호원 등의 경력 지원 채용 공고를 내면서 지수 사진을 전면에 내세웠다고 하죠. ‘블리수(Blissoo)’는 ‘더없는 행복’을 뜻하는 ‘블리스(Bliss)’와 지수의 ‘수(Soo)’를 결합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제는 ‘넘사벽’이 된 지수는 새로운 회사와 함께 향후 배우 활동과 함께 패션 등의 사업을 병행할 것으로 예상되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 됩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