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산다라박
팬들 역조공으로
카드 준 훈훈미담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레전드 역조공’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과거 산다라박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연탄봉사에 참여할 팬을 구했습니다.
당시 산다라박은 ‘연탄봉사 관련해서 어떤식으로 진행을 해야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저 혼자서는 조금 무리일 거 같아서 우리 팬팀에게 도움을 요청했어요~^^ 블랙잭존에서 아주 자세한 공지가 올라올 거구요 블랙잭 3기 여러분들의 따뜻한 참여를 기다리고 있을게요’라는 글을 올렸는데요.
이후 연탄 봉사가 끝나자 봉사에 온 팬들에게 자신의 신용카드를 주고 갔다고 합니다.
한 팬이 카드 한드 초과 시켜도 되냐고 묻자 산다라박은 ‘내 한도가 얼만줄 알고? 암튼 부끄러워하지말고 먹고 싶은 거 다 먹어요~ 완전 맛집이니까!!! 아! 탕수육은 꼭 먹어요! 대박 맛있어요!’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는데요.
또 다른 팬이 ‘막 써도 되냐’며 걱정하자 그는 ‘카드 긁으면 내 폰으로 바로 문자온다. 디저트까지는 먹어야죠!’라며 센스 있는 답변을 했는데요.
누리꾼들은 ‘드라마 같다’, ‘팬들도, 연예인도 마음이 너무 따뜻하다’, ‘너무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그룹 2NE1은 10월 4일을 서울을 시작으로 15주년 기념 글로벌 투어를 진행 중인데요. 마닐라, 자카르타, 고베, 홍콩에 이어 도쿄, 싱가포르, 방콕, 쿠알라룸푸르, 타이페이, 호찌민, 마카오에서도 공연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2NE1은 9년 만에 연말 무대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NE1은 ‘2024 SBS 가요대전’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