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라 출신 이은 근황
결혼해 70만 평 대저택 공개
이혼 후 조용히 지내 궁금증
샤크라 출신 이은의 최근 근황이 화제인데요~
지난 2000년 황보, 려원 등과 함께 4인조 샤크라로 데뷔했던 이은은 2005년 팀을 탈퇴하고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는 등 사업가로서 활동했는데요~
지난 2009년에는 동갑내기 프로골퍼인 남성과 결혼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당시 이은과 결혼한 권 씨는 유명 리조트 그룹 아들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결혼 후 가정 생활에 집중했던 이은은 지난 2014년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가족들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대저택까지 공개해 감탄을 자아낸 바 있습니다.
당시 이은이 거주 중이라고 공개한 대저택은 SBS ‘야왕’ 촬영지로도 알려져 화제를 모았는데요.
70만 평 대지에 들어선 리조트 안 타운하우스로 집 입구부터 삼엄한 경호를 갖추고 있으며, 헬기 착륙장, 목장 등을 갖춘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마당이 워낙 넓어 집 내부에서 이동할 때도 자동차를 타고 다녀야 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이은은 당시 방송에서 “시부모님과 아주버님, 형님 가족, 남편, 세 딸과 함께 산다. 아이들이 성장하고 있는 데다가 혹시나 시부모님께 불편을 드릴까봐 출연을 망설였다”라며 조심스럽게 방송 출연 소식을 전했습니다.
방송 후 이은 남편과 시댁에 관한 궁금증이 폭발했는데요.
이은 남편 권 씨가 70만 평 리조트의 상속자이며, 권 씨 아버지는 1980~1990년대 신도시 개발 당시 레미콘 사업 등으로 국내 굴지 건설사업을 주도한 자수성가형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이후 방송에서 공개한 대저택이 실제로는 골프장 손님들을 위한 공간이었다고 밝혀져 논란이 됐습니다.
이에 이은이 방송에서 리조트를 홍보한 것이 아니냐는 비난이 이어졌고, 결국 이은은 ‘오! 마이 베이비’에서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지난 2016년 MBC FM4U ‘두 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한 것이 마지막 방송이었던 이은은 2017년 돌연 이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세 딸의 양육권을 남편이 가져간 것 외에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이후에도 방송 활동은 물론 지인들과도 연락을 끊은 것으로 알려진 이은의 근황, 정말 궁금하네요~
댓글 많은 뉴스